top of page
캠핑카
이름
이수_전신.png

" 아,
                                    

 Isu
이수

​너는 그런

캐릭터구나  "

이수_캠핑카.png
성격
기타 사항

성격

사차원적인

 

"아, 혹시 너는 우주에 가면 뭘 하고싶어?"

 

대화하는 주제와 전혀 다른 것들을 질문한다든지 생각나는 말을 바로 내뱉어야 직성이 풀린다.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난 뒤에는 곧바로 대화로 돌아오지만 뜬금없는 질문으로 사람을 당혹시키는 일이 많은 편.

상대방에 대해서는 엄청나게 관심을 보이지만 자신에 대해 질문이 들어오면 전혀 생각 못 했다는 듯 당황하는 경우가 많다.

혼잣말을 하거나 수첩에 적을 땐 게임 마니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단어를 자주 쓰며 대화 내용이 마음에 들면 상대방이 곤란할 정도로 실컷 질문하기도 하는 오타쿠적인 성격.

 

분석적인

 

"그렇구나 그런 상황에는 이런 반응이 나오는구나"

 

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을 좋아하며 질문에 대한 대답을 가지고 다니는 수첩에 적는 습관이 있다.

좋아하는 것들을 선물을 한다든지 남을 배려해 주기 때문에 첫인상은 상당히 좋지만 대화 내용을 어딘가에 적어놓는다는 게 상대방을 불쾌하게 만든다며 자주 쓴소리를 듣곤 한다.

그렇지만 오래 지낸 사람들은 대화를 잘 들어준다던가 선물 같은 것에서 배려심이 느껴진다며 좋아하는 사람도 많다. 때문에 그의 주변에는 평판이 극과 극으로 나뉘는 편.

 

 

궁금증 많은

 

"...음,역시 더우니까 카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는게 좋지않을까?"

 

갑작스레 생각나는 궁금증으로 인해 주변에서 당황스러운 상황이 많이 생긴다.

음식을 극단적인 맛으로 만들어서 먹으면 사람마다 어떻게 반응한다든지, 상대방의 말을 전달할 때 어떠한 말을 섞으면 의미 전달이 더 잘 될까 등등 과한 도움이나 말을 잘못 전달해서 생기는 당황스러운 해프닝의 가운데 있는 경우가 많다.

순수한 호기심으로 나온 행동들일 뿐이기 때문에 언제나 결과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쪽으로 해결되는 편.

기타 사항

로맨스 작가

 

감동적인 로맨스로 유명한 '너와 어울리지 않더라도 사랑하고 싶어'라는 웹 소설의 작가.

사는 환경이 전혀 다른 수인족 둘이서 점점 서로에게 끌리는 마음이 짜르르 해지는 슬프지만 귀여운 로맨스 코미디 내용의 웹 소설로 인해 유명해졌다.

웹 소설로 시작했지만 이후 많은 곳에서 관련된 내용의 작품 제의가 들어왔고, 현재는 유명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고정 시나리오 작가로 일하는 상태.

현재는 신규 캐릭터 설정을 구상하기 위해 제작을 잠시 쉬고 있는 상황이다.

 

패션 테러리스트

 

옷을 최악으로 못 입고 다닌다.

가끔 이렇게 입고 다니는 게 부끄러울 정도다 싶은 것들도 걸칠 수만 있다면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

친한 친구들 덕에 사무적이거나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입고 다니는 옷은 멀쩡하지만 사복을 입고 다니게 되면 가끔 충격적인 패션을 자랑하기도 한다.

일러스트 꽃
Illustrated Flowers_edited.png
bottom of page